`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5월 11일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연분홍색의 배경 위에 `JEONG SEWOON THE 5TH MINI ALBUM`, `WHERE IS MY GARDEN!`, `COMING SOON 2022 0511` 등의 앨범명과 발매일이 적혀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미지를 가득 채운 `YOU ARE`라는 글자가 사랑을 담은 듯한 아기자기한 느낌을 자아내며 정세운이 선보일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정세운의 이번 앨범은 지난해 1월 첫 번째 정규 앨범 `24` PART 2 발매 이후 약 1년 4개월 만에 나오는 신보다. 그동안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실력을 선보이며 대체불가한 `싱어송라이돌`로 사랑받고 있는 정세운은 이번에도 자신만의 음악적 역량을 담아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세운은 지난해 `간 떨어지는 동거`, `옷소매 붉은 끝동`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도 참여하는 등 다방면으로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발휘했다. 또 최근에는 이마트 콘텐츠 `소소식당` MC 및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고정 게스트 등의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청춘을 향한 위로를 담은 에세이 `아끼고 아낀 말`을 출간하며 작가로도 변신에 성공했다.
매번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모습을 선보이는 정세운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