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 (여자)아이들이 스페셜 Mc 원호의 춤 실력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여자)아이들은 최근 자신들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SBS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이하 아이돌 챌린지 2) 촬영에 참여해 착한 챌린지에 도전했다.
이날 원호는 MC 백호를 대신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여자)아이들은 ‘아이돌 챌린지 2’의 코너 속에 코너인 ‘시그니처 댄스 배우기 타임’에서 지난달 발표한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톰보이’를 원호에게 전수했다.
(여자)아이들은 그룹 안무 담당을 묻는 원호의 질문에 메인 보컬인 미연을 뽑았다. 미연은 “나는 진짜 아니지 않냐”고 울상을 지으며 “저는 메인 보컬이다”라고 항의를 했다. 하지만 (여자)아이들은 “(미연이)챌린지도 많이 찍었다”, “춤신춤왕”이라고 압을 모았다.
결국 미연은 원호에게 자신들의 시그니처 안무를 설명해주었고, 원호는 바로 안무를 습득했다. 원호가 ‘톰보이’ 커버 댄스에 도전하기 직전에 미연은 “바로 할 수 있겠냐”고 물었고, 우기는 “할 수 있다. 우리보다 선배님이신데 못 하겠냐”고 장난스럽게 말했다.
원호는 ‘톰보이’ 음악이 흘러나오자 완벽하게 안무를 소화해냈고, (여자)아이들은 원호와 함께 군무를 하며 “대박”, “정말 잘 춘다”, “인정”이라고 그의 댄스 실력에 놀라워했다. (여자)아이들의 찬사에 원호는 함박 웃음을 보였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국제구호개발 NGO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여자)아이들이 출연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시즌2’는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22일 오후 5시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