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0일, 월드 IT쇼 2022에서 기기간 연결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일상을 구현한 `팀삼성 라이프(Team Samsung Lif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5,325명의 소비자가 바라는 삼성 제품 간 다양한 연결성에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플레이그라운드, 오피스, 스터디룸, 홈 등 4개의 테마 공간을 구성해 삼성전자 제품들의 유기적인 연결로 만들어지는 `팀삼성 라이프`를 제시한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이번 월드IT쇼 2022에서는 고객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연출한 리얼라이프 공간을 마련해 모바일과 가전, TV 등의 고도화된 연결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