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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광주광역시에 고객서비스센터 신설…"지역경제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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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의민족이 광주광역시에 고객서비스센터를 신설하고 지역 인재 채용에 나선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광주광역시와 고객서비스 업무를 담당하는 `컨택센터`를 신설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컨택센터는 배민 이용자에 대한 고객 응대와 상담 업무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센터로 오는 6월까지 500여명을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이번 컨택센터 설립을 통해 서비스 품질 강화와 고객만족도 향상과 동시에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함윤식 우아한형제들 부문장은 "광주 컨택센터가 배민 이용자들의 고객 경험 향상과 지역 내 양질의 일자리 증가, 더 나아가 지역 발전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다양한 방안을 꾸준히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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