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이 새 싱글 앨범 커버를 공개하고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14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의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레트로 패션으로 키치한 감성을 물씬 풍긴다. 금발로 변신한 문별은 양갈래 헤어스타일, 빈티지한 안경, 주근깨 메이크업으로 만화 속 주인공 같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다. 무언가 일을 꾸미는 듯한 비글미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끌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앨범 커버에는 `C.I.T.T (Cheese in the Trap)` 타이포그래피와 함께 치즈, 트랩, `MM` 로고 이미지로 신곡에 대한 힌트를 드러내고 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문별은 오는 28일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를 발표하고 3개월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한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컴백 스케줄 티저 영상과 앨범 예약판매를 오픈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 상황이다. `Jerry`, `Cheese`, `Trap`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이번 앨범은 버전별로 어떤 비주얼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추후 콘셉트 포토, 콘셉트 필름, 댄스 스포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콘텐츠를 통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문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