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서울 롯데월드타워 광장에서 진행 중인 `벨리곰` 공공 전시에 2주 동안 200만명이 다녀갔다고 14일 밝혔다.
15m 크기의 특대형 벨리곰이 전시된 롯데월드타워 광장은 벚꽃 시즌 `인증샷` 명소로 입소문을 타면서 방문객이 몰렸다.
팝업으로 운영한 굿즈 매장은 매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 상품들이 1시간 만에 완판됐고, 온라인 스토어 `벨리곰 닷컴` 매출도 5배 이상 신장했다.
또 유튜브 채널 벨리곰TV 구독자는 50만명을 돌파했으며 롯데월드몰의 일일 방문객 수도 30 늘었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 인기를 고려해 당초 17일까지였던 전시 일정을 24일까지로 일주일 연장했다.
18일부터는 벨리곰 닷컴에서 전시 기간 인기를 끈 상품을 선보이고 롯데 계열사 등을 통해 후속 전시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