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신비로운 아우라를 대방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 손준형, 이신, 이강성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카메라를 장악하는 강렬한 눈빛을 보여주며 야성미를 발산한 손준형은 한층 부드러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밀크남`을 떠올리게 하는 외모와 반전되는 넓은 어깨, 탄탄한 피지컬이 여심을 저격했다.
이신은 치명적인 눈빛으로 드라마틱한 사진을 완성했다. 회색 눈동자가 돋보이는 클로즈업 사진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이신만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강성 또한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근하면서도 따스한 느낌이 더해진 비주얼 속에서도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장악하며 묘한 분위기를 방출했다.
이로써 고스트나인은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하며 컴백에 한 발짝 가까이 다가갔다. 특히 이번에는 더욱 다양한 매력을 입은 모습을 공개하며 고스트나인이 보여줄 `ARCADE : V`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고스트나인의 새로운 세계관을 담은 `ARCADE : V`는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