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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건설, 랜드마크 추진 전략으로 포레나 브랜드 가치 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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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건설이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포레나(FORENA)’의 전국 거점별 랜드마크 추진 전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

포레나는 한화건설이 지난 2019년 새롭게 런칭한 주거브랜드로 19개 분양단지 완판을 이어가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부동산114가 발표한 ‘2021년 베스트 브랜드 아파트’ TOP10에 선정됐고, ‘성장이 기대되는 아파트 브랜드 설문조사’에서는 TOP3에 선정된 바 있다.

한화건설은 포레나 브랜드가 빠른 시간 안에 높은 인지도 및 선호도를 확보할 수 있었던 것은 전국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를 확보하는 전략을 추진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천안아산역(KTX·SRT)과 아산역(1호선) 바로 앞에 건설되는 70층 높이의 포레나 천안아산역 역시 충청권 내 최고층 생활숙박시설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화건설은 장기적으로도 전국 거점의 핵심 위치를 확보해 랜드마크급 포레나를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서울역 북부역세권 복합개발사업’과 ‘대전역세권 개발사업’,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 등 한화건설이 주관해 추진 중인 대규모 역세권 복합개발사업에서도 포레나 상품이 포함될 예정이다.

한편 한화건설은 올해 역대 최대 물량인 1만 5천여 세대의 포레나 주거상품을 공급하고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도시의 분양 및 노출빈도 확대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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