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요리 전문 크리에이터 ‘요리용디’와 협업을 통해 퍼스트클래스키친의 신제품 ‘직화 부타동’을 출시했다.
유튜브 64만, 틱톡 88만 등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푸드 크리에이터 요리용디는 주로 짧은 영상인 숏폼 형식의 푸드 콘텐츠를 제작해 재치 있는 입담과 감각적인 편집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직화 부타동은 밥 위에 간장 양념으로 졸인 돼지고기와 브드러운 스크램블 에그가 조화를 이룬 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제품은 단순한 협업의 의미를 넘어 소비자들에게 직접 출시 메뉴를 선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MZ세대 팬슈머들의 호응을 얻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푸드 크리에이터 협업 신제품은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소비자 투표를 통해 선보였다. MZ세대가 즐거움을 얻고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색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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