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0.80

  • 5.39
  • 0.21%
코스닥

739.51

  • 6.31
  • 0.86%
1/3

(여자)아이들, 신곡 'TOMBOY' 뮤직비디오 16시간 만에 1천만 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신곡 `TOMBOY` 뮤직비디오 16시간 만에 1천만 뷰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신곡 `TOMBOY`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4일 오후 6시에 공개된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의 타이틀곡 `TOMBOY` 뮤직비디오가 공개 16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2위에 랭크되며 글로벌 흥행 몰이를 시작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로 벅스 뮤직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고, 멜론 최신 차트 2위, TOP 100 6위에 안착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지니 실시간 차트 2위를 기록했고 플로에도 차트인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증명했다.

신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