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이석훈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 트랙리스트 및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은 또`를 비롯해 `사연`, `하루의 끝`, `우리가 우리가 아닌 지금`, `Your smile(유어 스마일)`, `왠지`,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렘이야`, `용기`, `그대는 그대로 그대를`, `지붕`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특히 `우리가 우리가 아닌 지금`, `용기`에는 이석훈이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또 깔끔한 흰색 내부와 높은 천장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홀로 서 있는 이석훈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는 앨범을 예고했다. 커버 이미지에서도 클로즈업된 이석훈의 옆모습이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감성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사랑은 또`는 감성 보컬리스트로 한계 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이석훈의 색다른 변화가 돋보이는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같은 자리`는 데뷔 14년 만의 첫 정규앨범인 만큼 그동안 이석훈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와 다양한 장르가 담길 전망이다.
한편 이석훈의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