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석훈이 오는 24일 컴백한다.
이석훈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석훈은 오는 4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프리뷰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24일에는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석훈은 데뷔 14년 만의 첫 솔로 정규앨범인만큼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같은 자리`는 이석훈이 2020년 발표한 디지털 싱글 `내가 네게 하나 바라는 건` 이후 약 2년 만의 신보이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스케줄러 이미지가 `믿고 듣는` 감성 보컬리스트 이석훈의 이미지와 어우러지며 감성 가득한 앨범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그동안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감사`,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잊지 말아요` 등의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석훈이 `같은 자리`로는 어떤 감성을 선보이며 활약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30일부터 4월 17일까지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2 이석훈 소극장 콘서트 `다시, 쓰임`을 개최한다. 2년 4개월 만의 콘서트 개최 소식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고, 이석훈은 지난 2일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과 예매율 1위라는 기록을 세우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