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아모레퍼시픽, 개인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론칭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개인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론칭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커스텀미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개인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피부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에게 특화된 맞춤 뷰티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커스텀미가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부 부석 서비스는 사용자에게 정밀한 분석 결과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측정 결과에 따라 피부 상태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을 제안한다.


    회사측은 증상별로 특화된 효능 성분과 맞춤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민감해진 피부 증상을 완화시키고 고효능 케어를 통해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서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8주간 매니저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올바른 뷰티 케어 가이드를 받아볼 수 있다.

    커스텀미의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 (사진=아모레퍼시픽)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