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6.58

  • 3.21
  • 0.12%
코스닥

756.20

  • 7.87
  • 1.05%
1/4

"중독성 있는 멜로디"…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유튜브 900만 뷰 돌파

캠페인 영상 한달 만에 조회수 900만 회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유튜브 900만 뷰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다양한 광고를 접하다보면 영상이나 멜로디가 한동안 머릿속을 맴도는 경우가 있다. 현대글로비스의 광고가 여기에 해당하는 걸까?

현대글로비스는 온라인 중고차 거래 플랫폼 오토벨의 `OH(오) 캠페인` 유튜브 영상이 업로드 한달만에 조회수 900만 회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글로비스에 따르면 OH 캠페인은 중고차 거래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분석해 이를 영상화한 것으로, 오토벨의 높은 브랜드 신뢰도와 편리함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경쾌하고 중독성 있는 후크송도 인기 요소다.

오토벨은 브랜드 네임을 연상시키는 `OH` 단어를 반복하는 후크송을 제작해 OH 캠페인 영상의 BGM으로 적용했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관계자는 "오토벨은 그간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유통 노하우와 전문성을 집대성한 중고차 전문 플랫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증권부  송민화  기자
 mhsong@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