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91.05

  • 7.88
  • 0.31%
코스닥

756.32

  • 7.04
  • 0.94%
1/3

리만코리아 보타랩,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 브랜드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리만코리아의 보타랩이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에서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부문에 수상했다.

올해로 6주년을 맞이하는 이번 시상식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후원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소비자 마음에 퍼스트(First) & 베스트(Best)로 각인된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돕고, 수상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글로벌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보타랩은 ‘보태니컬 래버러토리(Botanical Laboratory)’ 즉 ‘식물연구소’로 자연과 과학의 만남을 의미하며 최근에는 배우 김태희와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하고 TV 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보타랩 관계자는 “이번 2022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로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고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김원기  기자
 kaki1736@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