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카키(Khakii)가 트렌디한 신곡 `MANGO`로 컴백한다.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카키의 신곡 `MANGO (망고)`가 발매된다.
`MANGO`는 카키가 직접 작사, 편곡하고, 카키와 오랜 호흡을 맞춰온 스탤리(Stally)가 작곡을 맡은 힙합 트랙이다. `Like a MANGO`라고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더해져 트렌디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카키는 자신만의 유니크한 그루브를 살린 래핑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카키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카키는 지난 2019년 콜드(Colde)가 이끄는 레이블 웨이비(WAVY)에 합류한 후 싱글 `BASS (베이스)`로 정식 데뷔한 신예다. 특유의 깔끔하고 무게감 있는 랩, 훈훈한 피지컬과 패션 센스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10`에 출연해 본선 무대까지 진출하며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여줘 힙합 팬들 사이에서 또 한번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쇼미더머니 10` 이후 안병웅과 함께한 `Get the Bag (겟 더 백)`으로 화제성을 드러낸 카키는 1개월 만에 이번 `MANGO`로 컴백하며 2022년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한편, 카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ANGO`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