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앞두고 전 세계 주요도시에서 3D 옥외광고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더 비치,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파빌리온 엘리트, 서울 코엑스 등 5개 도시에서 `도시의 호랑이` 옥외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는 어두운 배경에 역동적으로 움직이며 유리를 깨고 화면 밖으로 뛰어나오는 호랑이의 모습과 함께 `규칙을 깰 준비가 되었는가?`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삼성전자는 한계에 도전하며 혁신을 지속해 온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를 호랑이에 투영하는 동시에, 야간에 더 진가를 발휘할 `갤럭시 S`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갖게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용맹함을 상징하는 호랑이는 뛰어난 야간 시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고 덧붙였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는 한국 시간 2월 9일 밤 12시에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