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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미니 타투 프린터 개발..."4분기 북미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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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미니 타투 프린터 개발..."4분기 북미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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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이 올해 4분기 북미 시장 출시를 목표로 10cm 이하의 콤팩트한 미니 타투 프린터의 본격적인 개발에 나섰다.

회사측은 올해 4분기부터 지난해 인수한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 폭스`의 유통 채널을 통해 타투 프린터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국내에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에 따르면 `Printly`는 LG생활건강 색조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가 사용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와 기기 노즐 간격을 최적화해 잉크의 안정적인 분사로 정교한 도안까지 프린트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또, 피부 표면을 보다 섬세하게 감지하는 옵티컬 센서를 적용해 실제 타투의 감성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독특한 방식으로 자기 표현이 자유로운 MZ세대를 겨냥해 LG생활건강이 오랜 시간 축적해온 화장품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시켜 미니 타투 프린터를 개발하게 됐다"며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패션 및 뷰티 아이템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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