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아이콘` woo!ah!(우아!)가 별처럼 빛나는 비주얼이 돋보이는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그룹 woo!ah!(우아!)의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woo!ah!(우아!)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의 10장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두 가지 버전의 개인 콘셉트 포토는 woo!ah!(우아!)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스쿨룩에 야구 점퍼로 포인트를 준 woo!ah!(우아!) 멤버들의 얼굴을 담고 있다. 나나와 민서, 루시는 시크한 표정으로, 우연과 소라는 환한 미소로 wow!(와우!, 팬덤명)의 마음을 흔들었다.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교실 안에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는 woo!ah!(우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하이틴의 정석과도 같은 멤버들의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woo!ah!(우아!)는 내년 1월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공개한다. `별 따러 가자`는 어둠을 뚫고 나오는 아름다운 별빛처럼 woo!ah!(우아!)만의 빛으로 세상을 환하게 비추겠다는 반짝거리는 소망을 담은 곡이다. 강렬한 디스코 드럼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와 베이스가 인상적인 팝 장르의 곡이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는 은하수처럼 무수히 쏟아지는 woo!ah!(우아!)의 매력 중 일부"라며 "5일 후 공개될 woo!ah!(우아!)의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는 나나, 우연, 소라, 민서, 루시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2022년 1월 4일 디지털 싱글 `별 따러 가자`를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