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7일 0시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스케줄러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톤 배경에 우주와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고, TRENDZ가 앞으로 펼칠 유니크한 세계관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TRENDZ는 오는 18일 트랙리스트 오픈을 시작으로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개인 티저를 통해 7인 7색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앨범 프리뷰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각종 K-POP(케이팝) 퍼포먼스 커버로 글로벌 입덕을 유발한 TRENDZ는 앞서 1월 5일 데뷔일과 ‘BLUE SET Chapter1. TRACKS’ 앨범명을 확정, 2022년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 바 있다. TRENDZ는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시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데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Z세대와 K-POP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TRENDZ는 1월 5일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