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뮬라맨즈, 2021 하반기 매출 122% 늘어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뮬라맨즈는 올해 하반기 매출이 상반기 대비 2배 이상 신장하며 약 122%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뮬라맨즈는 애슬레저 기업 ㈜뮬라의 남성 짐웨어 브랜드다. 뮬라맨즈의 모든 제품은 운동 전문가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적극 수용해 제작되고 있다.

관계자는 "단순히 옷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것이 아닌 스포츠웨어의 정통성을 이해하고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헬스 매니아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 출시와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뮬라는 국제보디빌딩연맹 소속 프로 선수를 후원하는 뮬라 프로팀을 창단해 헬스 매니아들 사이에서 국내 대표 짐웨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