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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곽 말고 집 근처에 '스타필드'…신세계, 도심형 쇼핑공간 개발

'스타필드' 노하우로 신규 브랜드 개발
지역 대표 커뮤니티형 상업시설
도보이용·육아가정 고객 니즈 특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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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쇼핑몰 `스타필드`를 시작으로 다양한 복합 개발사업을 추진 중인 신세계프라퍼티가 신규 브랜드 `스타필드 빌리지`를 개발하고 도심형 쇼핑공간 개발사업을 확장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를 성공적으로 개발 및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커뮤니티형 상업시설을 스타필드 빌리지로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오는 2025년 경기도 파주시에 있는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상업시설(1~4층)을 시작으로 향후 확대한단 계획이다.

스타필드 빌리지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커뮤니티형 쇼핑공간이다. 기존 스타필드가 대규모 공간감으로 도심 외곽에 위치해 근교는 물론 원거리에서 찾아오는 주말 가족 고객들을 대상으로 했다면, 스타필드 빌리지는 1만 평 안팎의 크기로 개발, 지역 상권의 일부분으로 키울 예정이다.

또 인근의 도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 및 콘텐츠를 구성해 지역민 교류에 초점을 둔 지역 밀착형 상업시설로 꾸며진다. 특히 ‘더 나은 일상의 습관’이라는 콘셉트 아래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취향을 발견하고 이를 함께 나누는 열린 공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스타필드 빌리지는 스타필드의 가치를 집 근처 혹은 생활 반경 내에서 도보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형 쇼핑 공간으로, 더욱 많은 사람이 별도의 시간을 내지 않고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새로운 영감과 삶의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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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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