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가 OST `너니까`로 달달한 감성을 이어간다.
제작사 빅오션ENM 측은 오는 15일 정오 가수 김우진이 참여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 `너니까(Because it`s you)`를 발매한다.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몽유병을 앓고 있는 월드스타 아이돌과 비밀리에 이를 치료해야 하는 신분 위장 입주주치의의 달콤, 살벌한 멘탈 치유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너니까`는 미디엄 템포 리듬과 화려한 신스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작곡가 빨간양말과 INAN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너니까`에는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스윗한 가사까지 담겼다고 전해져 올가을 새로운 `러브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올해 솔로로 화려하게 데뷔한 김우진은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능력을 두루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다. 김우진은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스틸 드림`과 `더 모먼트 : 미성년, 어 마이너`는 물론, 마룬 파이브의 `슈가`, 아이유의 `셀러브리티` 등의 커버 영상을 통해 섬세한 표현력과 미성을 보여줘 `너니까`에 대한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다.
한편, `너의 밤이 되어줄게` OST `너니까`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