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유튜브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원톱 솔로` 타이틀을 더욱 확고히 했다.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동명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는 8일 기준 한국 유튜브 뮤직비디오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XOXO` 뮤직비디오는 글로벌 유튜브 뮤직비디오 톱 100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또 `XOXO`는 한국 유튜브 송 톱 100 차트 6위에 오르고 글로벌 유튜브 송 톱 100 차트 상위권을 점령하는 등 뛰어난 음원 성적을 기록해 전소미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하게 했다.
전소미는 `XOXO`로 아이튠즈 케이팝 톱 송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수록곡 `애니모어(Anymore)`, `워터멜론(Watermelon)`, `돈트 렛 미 고(Don`t Let Me Go) (Feat. 기리보이)`, `덤덤(DUMB DUMB)` 역시 차트 상위권에 포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XOXO`는 이별의 상황 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거리낌 없이 떠나보내는 내용의 가사가 사랑스러운 제목과 대비되는 반전이 인상적인 노래로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더블랙레이블 수장 테디(TEDDY)와 미국 유명 R&B 싱어송라이터 핑크 스웨츠(Pink Sweats)가 참여해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전소미는 `XOXO`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