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34.34

  • 33.10
  • 1.32%
코스닥

696.83

  • 19.82
  • 2.93%
1/3

"삼성D맨 생생한 이야기 잘 팔리네"…유튜브 조회수 폭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성디스플레이가 자체 제작하는 토크쇼, `친절한 D맨` 시리즈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0만 뷰를 기록했다.
`친절한 D맨`은 삼성디스플레이의 기업 문화나 복지 제도를 비롯해 최신 기술과 제품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이다. 지금까지 출연한 임직원 수는 40명에 이른다.
시즌1은 사내 복지 제도와 인프라,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비롯해 자율 출퇴근제도 등 회사 생활과 관련된 이야기를, 시즌2는 폴더블 개발 비하인드, 스트레처블 개발 동향 등 디스플레이 혁신 기술들을 소개했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회사를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한 끝에 `친절한 D맨`을 기획하게 됐다"며 "진행자를 비롯해 토크 주제별로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들이 출연해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것이 꾸준한 인기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