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TO1(티오원)이 새 앨범의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E:ALIZE (리:얼라이즈)’의 앨범 스니펫 (Snippe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RE:ALIZE (Intro.)’를 시작으로 ‘GOLDEN (골든)’, ‘Prayer (프레이어)’, ‘In My Light (인 마이 라이트)’, ‘신기루 (Mirage)’, ‘No More X (English Ver.)’, ‘Infinite City (인피니트 시티) (Groundbreak Ver.)’까지 음원 일부가 차례로 담겨있다. 영상 말미에는 타이틀곡 ‘No More X (노 모어 엑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더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TO1만의 청춘 스토리를 완성했다.
총 여덟 개의 화려한 트랙 위로 10인 10색의 자유분방한 매력과 다채로운 개성이 드러나는 영상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까지 배가했다.
타이틀곡 ‘No More X’는 강렬한 808 힙합 비트와 다이내믹한 신스 라인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의 곡이다. TO1만의 힙한 스웨그와 훅킹한 사운드로 청춘의 치열한 싸움을 그려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외에도 TO1의 또 다른 도전의 서막을 알리는 ‘RE:ALIZE (Intro.)’, 전작 ‘RE:BORN (리:본)’의 타이틀곡 ‘Son of Beast (선 오브 비스트)’의 연장선을 그리는 ‘GOLDEN’, TO1만의 무게감 있는 청량미를 유니크하게 담아낸 ‘Prayer’, 투게더(팬덤명)와의 결속력과 사랑을 트렌디한 사운드로 그려낸 ‘In My Light’가 수록됐다.
또 회화적인 노랫말과 신비한 테마가 인상적인 팬송 ‘신기루 (Mirage)’, 글로벌 팬들을 위한 타이틀곡 ‘No More X’ 영어 번안곡, CJ라이브시티(CJ LiveCity)의 착공을 알리는 첫 번째 테마곡으로 무한한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하는 ‘Infinite City (Groundbreak Ver.)’가 포함된다.
‘RE:ALIZE’는 TO1의 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앨범으로 내면의 또 다른 나와 맞서 싸우며 성장하는 모습을 ‘선과 악’에 비유해 색다르게 표현해냈다.
TO1은 알앤비 힙합, 팝 댄스, 퓨처 하우스, 미디엄 발라드 등 폭넓은 장르로 뒷받침되는 한층 더 견고해진 음악적 방향성으로 청춘의 치열한 성장기를 충실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앞서 TO1은 ‘REAL X’, ‘LIE X’, ‘MIX’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스터와 M/V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거칠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한껏 발휘하며 ‘RE:ALIZE’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어 이번 앨범 스니펫 영상 속 다채로운 사운드로 거친 세상을 향한 도약을 그려내며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TO1의 미니 2집 ‘RE:ALIZE’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