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이 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가든 비스트로에서 런치 스페셜 및 디너 메뉴를 선보인다.
단품 메뉴 한 가지를 주문하면 샐러드바와 디저트류, 음료 및 커피 등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맛과 풍성함, 가성비를 모두 잡았다.
뿐만 아니라 저녁에는 무제한 맥주, 스낵, 아이스크림, 스프 등을 추가로 제공, 품격과 실속을 함께 고려한 각종 소규모 모임과 비즈니스 미팅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각광받을 전망이다.
점심 단품 메뉴로는 파스타류와 덮밥류, 쇠고기 스테이크 또는 삼겹살은 얹은 볶음밥, 치킨 다리살 구이 등이 준비되며, 저녁 메뉴로는 바닷가재 구이, 파리지안 스테이크, 돼지고기 바비큐 립, 서프앤 터프, 연어구이 등이 준비된다. 런치 스페셜은 현재 운영 중이며, 디너 메뉴는 11월 1일 부로 개시된다.
런치 스페셜과 디너 메뉴 모두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 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힐튼아너스 혜택이 적용되는 업장으로 힐튼아너스 멤버라면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멤버가 아닌 사람도 현장에서 바로 멤버십에 가입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루프톱 수영장을 갖춘 강남 지역 유일의 인터내셔널 호텔로서,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루프톱 수영장을 온수풀로 가동, 11월 말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