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지훈이 고품격 비주얼의 정석을 선보였다.
박지훈은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핫 앤 콜드)`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이미지 속 박지훈은 부드러운 갈색 헤어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슈트 차림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박지훈은 과감하게 풀어헤친 셔츠로 남성미를 드러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긴 목을 돋보이게 하는 포인트 액세서리들이 시선을 이끌며 박지훈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한 사연을 가득 담은 박지훈의 눈빛이 더해지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서정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새 앨범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과정에 대해 노래한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더욱 단단해지는 관계를 그려낸 만큼 박지훈의 무르익은 표현력에 어느 때보다 많은 기대가 쏠린다.
박지훈은 앞서 타이틀곡 제목 `Serious(시리어스)`를 공개하고 잇따라 콘셉트 포토로 곡의 분위기를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뜨겁고 차가운 온도를 오가는 박지훈의 폭넓은 감정 스펙트럼이 음악으로 어떻게 표현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