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 올 가을 `내 사람입니다`로 감동을 전한다.
김경록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내 사람입니다`를 발매하며 오랜만에 혼자 부른 음악으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내 사람입니다`는 지난 2006년 12월 발매된 더 넛츠(The NuTs)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밴드 음악의 매력에 감성 보컬리스트 김경록만의 투박하면서도 섬세한 노래를 더해 가을과 잘 어울리는 뭉클한 울림을 선사한다.
지난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건물들 사이에 앉아 진심을 다해 가창하는 김경록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장발의 김경록은 아련한 눈빛으로 온 힘을 실어 `내 사람입니다`의 감정선을 절절하게 표현했다. 김경록이 지닌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고음이 `내 사람입니다`와 이번 티저 영상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했다.
이에 김경록이 `내 사람입니다`의 전체적인 감정선을 어떻게 이끌어 갔을지 완곡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경록이 속한 V.O.S는 지난달 리메이크 싱글 `제자리 걸음`을 발매하고 또 한번 감성을 자극했다. 김경록과 V.O.S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MBN `보이스킹` 등 다양한 음악 예능에 출연하며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