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에서 글램핑 무드로 꾸며진 스위트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 스위트 : 서울라이트’ 패키지를 2022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코너 스위트 객실은 19세기 프랑스 귀족의 저택에서 영감을 받은 프렌치 감성을 바탕으로 특별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그린톤의 고풍스럽고 각 층의 코너에 자리잡아 탁 트인 통 창을 통해 도심의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으며 침실과 여유로운 응접실로 구성되어 있다.
넓고 아늑한 객실 내에는 글램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코튼 텐트인 이든 테크 미니와 라운지 체어, 코튼 캔버스 웨건 등 캠핑 용품이 세팅된다. 글램핑 기분을 더할 수 있도록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다정 세트를 룸 서비스로 제공한다. 다정세트는 마늘 소스 오이 샐러드, 흑식초 광동식 탕수육, 소고기 쌀국수 볶음, 양주 볶음밥으로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 사이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위트 객실 투숙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혜택으로 조식 2인, 세이보리 라운지 이용, 미니바 내 프리미엄 캔 와인 3종,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객실 내 아틀리에 코롱 욕실 어메니티, 프리미엄 치약 칫솔, 네스프레소 버츄어 머신 캡슐 등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다.
유선예약 한정 상품으로 5실 한정 체어 시트, 보관용 팩색,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구성된 노르디스크-헬리녹스 라운지 체어 2개와 함께 시중 미판매 제품인 노르디스크 한정판 워터 저그 1개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한다.
특히 레스케이프에서는 매 달 큐레이션된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비치하는 북 큐레이션 서비스를 레이어스랩과 함께 선보이고 있으며, 해당 패키지에서도 글램핑 감성을 더해줄 북큐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