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46.63

  • 0.81
  • 0.03%
코스닥

905.50

  • 4.55
  • 0.5%
1/2

‘원더우먼’ 이하늬-이상윤-진서연, 각양각색 재미의 맛 총망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원더우먼’ 이하늬-이상윤-진서연, 각양각색 재미의 맛 총망라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원 더 우먼(One the Woman)’ 이하늬와 이상윤, 진서연이 극과 극 텐션의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총천연색 재미의 맛이 총망라된 ‘드슐랭 등장’을 예고했다.

‘펜트하우스3’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은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인생 체인지가 된 후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의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 드라마다.

무엇보다 지난해 ‘굿캐스팅’를 통해 남다른 코믹 바이브를 선보인 최영훈 감독과 비리계 에이스 검사 조연주 역, 빌런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 역으로 1인 2역에 도전하는 이하늬, 재벌 3세에서 재벌 1세로 레벨업한 한승욱 역 이상윤, 국내 굴지의 재벌가 한주그룹 장녀 한성혜 역 진서연, 서평지청 검사 안유준 역 이원근 등 연기파 배우들이 뭉친, 올가을 센세이션을 일으킬 화제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와 관련 이하늬와 이상윤, 진서연이 48초간 극과 극 텐션을 선사한 1회 예고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비리검사 조연주(이하늬)는 나이트클럽에서 조폭의 손을 꺾고, 봉투에 든 돈 냄새를 맡으며 달달한 자본의 맛을 만끽했다. 이어 “이 인맥이라는 게 말이지요. 구린 짓을 같이 해야 생기는 거 아닙니까?”라는 음성 위로 조연주는 존경의 미소를 지은 채 서울중앙지검 3차장검사 류승덕(김원해)에게 ‘두 개의 심장’이 적힌 재벌가 비자금 게이트 기사를 건네며 ‘사회생활 만렙’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나는 완전 정의로워!”라며 호탕하게 외친 조연주 뒤로 ‘취미는 뇌물! 특기는 라인 타기! 에이스 비리검사 조연주’라는 자막이 강렬하게 박혀 흥미를 돋웠다.

반면 조연주와 똑같이 생긴 강미나(이하늬)는 유리잔이 깨지는 요란한 소리와 동시에 시어머니 서명원(나영희)과 대립했고, 생채기 난 얼굴로 “그만 좀 하시라고요. 어머니나 저나 살고 싶어서 사는 거 아니잖아요”라며 낮게 경고, 맷집이 세진 ‘시집살이 만렙’의 면모를 그려냈다. 하지만 시어머니는 식사시간에도 서빙만 하던 강미나에게 “죽지 않을 만큼만 먹어라. 이 집에서 죽어서 나가는 것도 재수 없으니까”라는 말을 내뱉어 마라맛 시월드를 진면목을 드러냈다. 이내 ‘무늬만 재벌! 현실은 지옥? 한주그룹 며느리 강미나’라는 글귀가 적혀 강미나의 괴로운 현실을 알렸다.

그런가 하면 수상한 남자를 배경으로 “이봉식(김재영)? 전에 가짜 그림 재벌가에 비싸게 팔아먹고 날랐던 놈 있었거든”이라는 목소리와 당당하게 조사실에 들어서는 류승덕, 조사실에 있던 한주그룹 회장 한영식(전국환)이 차례대로 소환됐다. 더불어 “저희는 이번에도 차장님만 믿겠습니다”라는 한영식의 말에 탐욕스럽게 웃던 류승덕이 조연주에게 “다음 주에 배당하나 갈 거야”라고 하자 조연주는 “빙고!”라며 쾌재를 불렀다.

럭셔리한 자태의 한성혜(진서연)는 “올케도 우리랑 같이 가서 앉아있느니, 경매 가는 게 좋잖아?”라며 서늘하게 말했고, 강미나는 “준비됐어. 나도 그림도”라는 전화를 걸고 어딘가로 이동했다. 강미나와 똑같이 생긴 조연주 역시 같은 곳으로 향했지만, 털털하게 “이런 우아한 맛이 없어”라며 상반된 태도를 보였다.

그리고 ‘경매쇼를 둘러싼 거대한 음모, 드디어 맞닥뜨린 도플갱어!’ 문구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공항에서 갑질 손님을 응징한 한승욱(이상윤)은 “이제 안 참고 나서려고요. 너무 많이 참았잖아요”라며 화끈한 복수의 맛을 기대하게 했다. 이후 경매쇼에서 도도하게 “2억”을 외친 강미나와 강미나를 보고 경악한 조연주가 오버랩 됐고, 뒤이어 “오히려 그 검사 얼굴 한번 보고 싶네”라는 한승욱의 말이 뒤섞였다. 동시에 당황한 조연주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곧 만날 ‘더블라이프 코믹버스터’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제작진은 “‘원 더 우먼’은 웃을 일이 점점 없어지고 있는 요즘, 단전에서 끌어올린 폭소를 빵빵 터트리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한 맞춤 드라마”라며 “9월 17일(금)에 연기로 이단, 삼단, 사단 옆차기를 날리며 시청자들에게 몰입감과 감격을 안길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담길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은 ‘펜트하우스3’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