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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징어 풍미 그대로 살린 '마켓오 오징어톡' 1분에 17개씩 팔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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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은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이 출시 10주 만에 누적판매량 180만 봉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1분에 17개씩 팔린 셈으로, 매출액으로는 약 20억 원에 달한다.
`마켓오 오징어톡`은 감자 전분을 넣어 만든 얇고 길쭉한 스틱 모양에 오징어 원물을 넣어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리얼하게 살린 제품이다.
장수 브랜드인 `오징어땅콩`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징어 채를 잘게 썰어 넣어 오징어 풍미를 극대화했다. 간장과 은은한 버터 향을 더한 `단짠(달콤+짭짤)` 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톡톡 끊어 먹는 식감도 특징이다. 이에 가정에서 간편하게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 뿐 아니라 육퇴(육아퇴근)·캠핑 간식으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로 오리온은 지난 2008년 `마켓오` 브랜드 론칭 이후 `리얼브라우니`, `리얼치즈칩` 등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감자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마켓오 감자톡`을 선보였으며, 올해 6월 출시한 `마켓오 오징어톡`까지 나란히 인기를 끌며 식품업계에서 히트 상품으로 분류되는 월 10억원 대 매출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켓오 오징어톡은 `톡` 끊어 먹는 오독한 식감에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을 잘 살려 홈술·혼술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마켓오 톡` 제품이 월 10억원 대 히트 브랜드로 도약한 만큼 안주형 스낵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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