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LOCO`(로꼬)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오는 24일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발매를 앞둔 ITZY는 7일 각종 공식 SNS 채널에 신곡 `LOCO`의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8일 0시 예지와 리아의 개별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두 멤버는 이채로운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국내외 팬심을 매료시켰다. 예지는 독특한 양 갈래머리와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였고 양 팔을 이용한 포토제닉한 포즈로 시선을 붙잡았다. 리아는 화려한 액세서리, 네일 디자인 등의 과감한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고 도도한 표정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겼다.
ITZY는 새 앨범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를 통해 `4세대 대표 걸그룹`의 확실한 존재감을 빛낸다. 멤버들은 완성도 높은 작품을 완성하기 위해 열정을 쏟았고, 7일부터 순차 공개 중인 `LOCO`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신보 트랙리스트, 포토북 프리뷰, 수록곡 `SWIPE`(스와이프) 콘셉트 이미지, 앨범 스포일러, `SWIPE` 뮤직비디오 티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신곡 `LOCO`는 강렬한 이끌림의 감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룹의 대표곡 `달라달라`와 `WANNABE`(워너비)를 통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이 성사돼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이끌고 있다.
한편 ITZY는 9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 신보 `CRAZY IN LOVE`를 발매하고 정규 앨범을 애타게 기다린 전 세계 팬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