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6.09

  • 45.66
  • 1.74%
코스닥

757.64

  • 13.21
  • 1.71%
1/5

메가박스, 4년 만의 새 슬로건…'위드 코로나' 겨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메가박스 새 슬로건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6일 브랜드 슬로건을 `MEET, PLAY, SHARE`으로 바꾸며 새 출발을 선언했다.

지난 2017년 "극장을 영화와 삶을 연결하는 문화 공간으로 만들겠다"며 내걸었던 슬로건 `라이프 시어터(LIFE THEATER)`를 4년 만에 바꿔 달은 것.

`MEET, PLAY, SHARE`는 메가박스를 통해 세상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고`, 메가박스라는 공간에서 `놀며`, 이러한 경험과 가치들을 `공유한다`는 의미다.

메가박스는 "기존의 상영관에 국한된 공간적 의미의 극장에서 벗어나 삶을 둘러싼 다양한 경험적 가치를 실현시키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라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신성장동력을 확보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이 절실하다는 판단"이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