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의 새 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가 모두 공개됐다.
29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3일 발매되는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개인 콘셉트 포토 마지막 주자 우영과 종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첫째로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버전의 사진 속 우영은 신비로운 그라데이션 헤어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풀잎들 사이에서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이 현실남친같은 분위기를 자아내 팬심을 사로잡았다. 이어 종호는 팀 막내지만 실세로 활약하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동그랗게 뜬 눈으로 비눗방울을 바라보며 순수함을 어필하기도.
더불어 추가 공개된 ‘데자뷰(Deja Vu)’ 콘셉트 포토에서 우영과 종호는 앞서 공개된 사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등장, 낮과는 완전히 다른 무드로 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비주얼을 뽐냈다.
이렇게 에이티즈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공개되자 팬들은 "에이티즈가 케이팝 다 가져", "이걸 공짜로 봐도 되는 건지?", "낮의 애기가 6시간 뒤에 갑자기 오빠가 되어버림", "나 또 입덕함 몇 번째 입덕이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지난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제로 : 피버 파트 3’는 인터파크, 신나라레코드, 알라딘, 케이타운포유 등 음반 판매 사이트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는 오는 9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