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감성 보컬리스트 사훈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에 감성을 더한다.
사훈이 참여한 MBC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세 번째 OST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이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은 따뜻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연인을 떠나보낸 후 지난 날들을 회상하며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음악감독 이광희가 작사에, 싱어송라이터 센티멘탈 시너리가 작곡에 참여해 사훈과 호흡을 맞췄다.
사훈은 한국 대표 모바일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썸씽`에서 진행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가수. 특히 사훈은 음악계의 마이다스 손 전창엽과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음악감독 이광희의 날카로운 심사를 통과한 실력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의 OST 제작사 뮤직레시피는 "감성 보컬리스트 사훈의 조용하고 속삭이는 듯한 보컬이 곡에 잘 녹아들었다"며 "잔잔하게 흘러가는 후렴구가 오히려 곡의 매력을 한 층 더 살려준다"고 전했다.
방민아와 권화운 주연의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여행과 로맨스를 아름다운 색감으로 담은 감성 트립 멜로드라마다. 세 번째 OST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은 극중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도겸(권화운)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토요일 밤 9시 50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사훈이 부른 OST `아무 일 없던 것처럼`은 2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