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지우(JIWOO)가 약 1년 1개월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지우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Esprit (에스프릿)`을 발매한다.
소속사 WAVY(웨이비)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Esprit`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LUSTRE (러스터)`부터 `SKY GREEN (스카이 그린)`, `BIRDS OF PARADISE (버즈 오브 파라다이스)`, `INNER EDEN (이너 이든)`, `UMBRA (엄브라)`까지 총 5곡이 담겼다.
샘플러 영상에선 수록곡 5곡이 짧게 공개됐음에도 지우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트렌디한 멜로디가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유니크한 영상미까지 더해져 `Esprit`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지우의 신보는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ANTIRIVER (안티리버)’ 이후 1년 1개월 만이다. 지우는 `Esprit`을 통해 퓨전 재즈 장르의 편한 사운드와 깊은 음색을 들려줄 예정이다.
지우는 `Esprit`에 대해 "익숙한 일상의 지루함에 빠진 듯이 시간과 공간의 구분이 없어지고, 아무것도 특별하지 않은 이곳에서 머물다가 자유를 만났다. 이제는 이 특별하지 않은 일상이 얼마나 특별한 것 인지 알 것 같다. 이곳에서 Esprit를 찾았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남다른 음악성을 인정받은 지우가 이번에 얼마나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우의 새 EP 앨범 `Esprit`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