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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스, 앱에서 직접 배달 주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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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할리스 애플리케이션(앱)에서도 배달 주문을 할 수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할리스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에 배달 주문 기능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앱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의 UI(사용자 환경)를 적용했다. 앱 사용 시 불편함은 줄이고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UX(사용자 경험)도 대폭 개선했다.
가장 큰 변화는 딜리버리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소비자들은 할리스 앱 내 `딜리버리` 탭을 통해 할리스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로 주문할 수 있다. 앱에서 배달 주문 시 멤버십 회원 등급별 혜택과 크라운 적립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는 주문이 접수되는 즉시 메뉴를 제조하며, 주문 및 배달 현황은 할리스 앱 알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소 주문금액은 9천원, 배달료는 2천원이다.
앱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할리스 앱 내 딜리버리를 통해 1만5천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를 1천원에 제공한다. 진한 마스카포네 티라미스는 커피에 적신 촉촉한 시트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쌓아 만든 케이크다. 케이크 전용 용기에 담겨 있어 배달 메뉴로 제격이라는 자평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할리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리스 앱을 점차 고도화 하고 있다"며 "새로워진 할리스 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과 풍성한 혜택을 모두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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