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창립 70주년을 앞둔 대한민국 전통 밀가루 브랜드 대한제분 곰표가 키즈 의류 브랜드 런레빗과 두 번째 협업 의류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대한제분 곰표는 2018년부터 다양한 업계와의 콜라보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대중에게 친숙한 곰 캐릭터를 트렌디하게 해석하며 `티셔츠`, `치약`, `밀가루 쿠션`, `맥주` 등 식품과 음료, 패션 등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힙한 감성을 지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20년 여름, 브랜드를 상징하는 곰 캐릭터 표곰이를 유니크한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힙한 감성으로 젊은 부모들에게 인기를 얻은 바 있었던 런레빗이 2021년 올 여름에는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패밀리 룩으로 돌아왔다.
이번 두 번째 콜라보는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테마로, 런레빗의 가족 모두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촬영에 임해 그 의미가 깊다. `CAMP LIFE`의 스티커 하나하나를 손그림으로 그려 프린팅한 이번 제품은 곰표의 뉴트로 감성에 런레빗의 따뜻함이 더해졌다.
또한 이번 2021년 콜라보 의류는 기존 출시되었던 키즈라인에 성인라인이 함께 출시되어 어린이 셋업과 성인 셋업 각 2종, 어린이 티셔츠와 성인 티셔츠 각 2종, 모자 1종으로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곰표 관계자는 "곰표의 `곰` 로고인 표곰이는 무한한 상상력과 재미있는 이야기를 만들 수 있는 캐릭터로, 이번 런레빗의 `CAMP LIFE` 로고와 더해져 코로나19로 지친 일상 속 위로를 줄 수 있는 따스한 감성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