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우태운, 아이원(IONE)이 그룹 에이핑크(Apink) 멤버 윤보미와 뭉친다.
밀리언마켓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VACCINE) (Feat. 윤보미)`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선 우태운, 아이원, 윤보미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보미는 빨간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은 채 눈부신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우태운, 아이원 역시 훈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윤보미는 `백신`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인다. 윤보미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우태운, 아이원의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우태운, 아이원은 듀오 결성을 알리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두 사람 모두 그룹 스피드 출신이자 밀리언마켓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만큼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여기에 윤보미까지 피처링으로 힘을 보탠 가운데 `백신`으로 어떤 호흡을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우태운과 아이원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백신 (Feat. 윤보미)`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