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16.42

  • 17.92
  • 0.71%
코스닥

693.22

  • 3.61
  • 0.52%
1/2

글루업 한식 HMR 브랜드 '진지·탐육', 홍콩시장 진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커머스 1위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와 `탐육(TAMYOOK)`이 홍콩시장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최근 미국과 베트남 시장진출을 통해 제품 전량 판매를 달성한 `글루업`의 `진지`와 `탐육` 브랜드는 이번에 홍콩시장에서도 론칭하자마자 전량 판매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글루업은 전략적 유통 파트너인 쿠캣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홍콩시장에 진출하여 K-FOOD에 매료된 홍콩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국내 유명 쉐프와 전국구 맛집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총 20여 종의 탐육, 진지 HMR 제품을 현지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신제품인 `오세득 셰프의 진한 추어탕`을 필두로 한 셰프시리즈 제품과 전속모델 개그맨 김영철과 함께하는 `주당맛집` 시리즈, `방떡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으로 홍콩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진지`의 `방떡`은 대구 방촌시장 3대 떡볶이인 방촌 원조 떡볶이(줄여서 방떡)와 레시피 등의 콜라보를 진행하여 약 1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K-Food의 대표주자인 떡볶이 제품으로 방촌 원조 떡볶이의 34년 전통이 담긴 한국의 매운 손맛을 고스란히 구현했다. 이와 함께 `오세득 셰프의 진한 추어탕` 등 다양한 셰프 시리즈 한식 제품들이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탐육`은 돈까스, 폭립 등의 제품으로 홍콩 현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탐육이 선보이는 푸스펙 기반의 육가공 제품은 국내기준 누적판매 100만개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냈으며 현재 미국과 호주, 베트남에 이어 홍콩시장에서도 높은 성과를 기록 중이다.

글루업 관계자는 "K-FOOD 인기와 맛의 자신감으로 먹거리의 천국인 홍콩까지 성공적으로 진출했고 시장진출 초기임에도 이 같은 성과를 이뤄내 기쁘다"며 홍콩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7월 추가 제품 입고도 예정되어 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집중해 글로벌 메가브랜드로 성장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