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가정간편식 브랜드 '담뿍', 2021 상반기 대파육개장 20만개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담뿍의 `대파육개장`이 2021년 상반기 2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담뿍은 `맛과 영양 그리고 양을 담뿍 주자`는 3가지 컨셉으로 성장해온 ㈜장터리테일의 고품격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현재 가정간편식 담뿍은 국내 식당 식자 재원으로 프랜차이즈, 식당, 급식업체 등에 유통되고 있으며,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2021년 글로벌 E커머스 입점을 시작으로 2022년에는 베트남, 태국을 시작으로 대파육개장 직영매장을 오픈할 예정에 있다.

업계 관계자는 "맛과 영양이 가득한 대파를 주재료로 만든 `대파육개장`을 기반으로 15종류의 각종 탕과 육가공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며 "2025년 종합식품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담뿍 제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장터리테일은 담뿍의 성장세에 힘입어 2021년까지 리테일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본격화하고, 오는 2022년 중국 및 아시아 진출을 통해 종합식품그룹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