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 베리베리가 멤버 강민에 대해 폭로(?)헸다
베리베리는 최근 진행된 SBB 미디어넷의 유튜브 채널 THE K-POP의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의 코너 ‘언택트 100초 인터뷰’를 통해 MC 동해-신동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베리베리의 멤버 연호는 “팀 내 제일 허당은 누구?”라는 질문에 “강민”이라고 대답했고, 강민은 “아니다”라고 거듭 부정했다. 이후에도 강민의 이름은 계속 등장했다. 동헌은 “최근 나를 가장 화나게 한 사람은?”과 “멤버들 중 쫄보, 가장 겁이 많은 사람은?”이라는 질문에 “강민”을 외쳤다.
이에 MC 동해는 “강민의 이름이 많이 나왔다”고 말했고, 신동은 “강민이 왜 화나게 하냐?”고 질문을 던졌다.
동헌은 “강민이가 주위 상황을 보지 않고 질문을 할 때가 있다. 자기가 금방 확인할 수 있는 문제인데 항상 질문을 많이 한다”라고 토로(?)했다. 동해는 “강민이는 막내이지 않냐. 형이 안아줘야 한다. 다 이유가 있을 거다. 귀엽지 않냐. 이해해 달라”고 강민을 감싸줬고, 강민은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를 듣고 있던 신동이 “(강민이)동해랑 비슷하다”라고 정리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는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착한 기부 챌린지 콘텐츠. 아이돌 그룹이 소소한 게임의 미션에 도전해 성공하면 아이돌과 팬들의 이름으로 기부 할 수 있다. 베리베리가 출연하는 ‘아이돌 챌린지: 어나더 클라스’는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23일 저녁 6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