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림캐쳐가 신비로운 `서머걸`의 매력을 드러냈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드림캐쳐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하고 산뜻한 매력을 드러냈다면,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숲속의 요정 같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압도한다.
먼저 지유는 지그시 눈을 감고 청초한 매력을 내뿜었다. 수아는 긴 웨이브 헤어로 청순하면서 아련한 무드를 자아냈다. 비행기 모형을 들고 있는 시연은 한층 더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하며, 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동은 오프숄더 의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으며, 유현은 몽환적인 눈빛으로 클로즈업 샷을 가득 채웠다. 보랏빛 배경과 어우러진 다미는 화려하면서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드러냈고, 가현은 순백의 의상과 화관을 매치해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드림캐쳐의 신보 `Summer Holiday`는 지난 1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 가운데 드림캐쳐는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