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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카운티, 골프장 F&B 브랜드 ‘호시그린’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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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프존카운티(대표 서상현)는 골프장 F&B 브랜드 ‘호시그린(好時Green)’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호시그린은 골프존뉴딘홀딩스의 자회사인 골프존카운티가 론칭한 신개념 골프장 F&B 브랜드다. 호시그린이란 ‘자연 안에서 좋은 사람들과 건강한 음식을 함께 즐기는 좋은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호시그린에는 지역 특산품을 살린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지역별 시그니처 메뉴 △사천의 남한산성 효종갱 △선운의 장어탕 등을 선보인다.
9홀 종료 후 에너지 충전을 위해 필요한 간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리프레쉬 바(Refresh Bar) 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진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번 달 25일까지 실시하는 ‘박수 쳐요! 수박’ 이벤트의 경우 호시그린 이용객 누구에게나 수박을 제공한다.
다음 달 말까지는 호시그린에서 아메리카노 구매 시, 개인 텀블러를 가져오면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용기 내!’ 환경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 달 8일까지는 주문한 호시그린 음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골프존카운티 전용 골프문화상품권(1, 5만원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상현 골프존카운티 대표는 "앞으로도 트렌디한 메뉴와 편리한 서비스로 라운드 외에도 즐거운 요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지속적인 F&B 투자를 통해 골프존카운티만의 경쟁력을 확보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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