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위클리 신지윤, 첫 단독 웹 예능 ‘신! 아나바다’서 소속사 깜짝 습격…'퀴즈돌' 등극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걸그룹 위클리(Weeekly) 신지윤이 첫 단독 웹 예능 `신! 아나바다`로 `퀴즈돌`로 등극했다.

지난달 30일 뉴프(NEW-NORMAL Projec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웹 예능 `신! 아나바다` 0화에서 위클리 신지윤이 퀴즈 천재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0화에서 신지윤은 첫 촬영을 기념해 소속사 사옥에 깜짝 습격하며 퀴즈를 통해 용돈을 획득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첫 미션은 소속사 직원들에게 `아나바다` 뜻을 묻는 퀴즈로, 신지윤은 손짓 발짓을 동원해 힌트를 제공했지만 저조한 성적으로 미니게임 퀴즈를 통한 `미션 뒤집기`에 나섰다. 뛰어난 센스와 재치로 `퀴즈돌`로 등극한 신지윤은 최종 20만원을 획득하며, 앞으로 전개될 본 미션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신지윤의 첫 단독 웹 예능 `신! 아나바다`는 `아껴쓰고 나눠쓰고 바꿔쓰고 나눠쓰자`라는 의미의 국민 캠페인 `아나바다 운동`을 MZ세대에 맞게 새롭게 실천하는 공익 캠페인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공개된다.

신지윤은 미니 2집에 수록한 자작곡 `My Earth(마이 어스)`를 통해 지구와 환경에 안일하게 행동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했으며, 위클리 멤버들 역시 다양한 환경 캠페인에 앞장서 `MZ세대 대표 걸그룹`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친환경 이슈에 이어 `아나바다`로 경제성 이슈까지 접수를 예고한 신지윤이 이번 콘텐츠를 통해 펼칠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위클리는 지난 3월 미니 3집 `We play(위 플레이)`를 발표하고 음원-음반에서 모두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타이틀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은 5월 1주차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1위로 깜짝 진입해 미국 매체 포브스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최근 멜론-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일간 차트에서도 나날이 큰 상승폭을 보이며 국내외 모두에서 선전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오는 7월 9일부터 22일까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