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가 출시한 `햄프 대마종자유`가 대마종자의 순도와 품질을 보증하는 국제 협회 AOSCA와 CSGA로부터 우수 원료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1919년 설립된 AOSCA는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브라질 등 3개 대륙을 회원국으로 하는 우수종자 인증협회로, 대마 종자의 순도와 품질을 국제적으로 보증한다.
1904년 설립된 CSGA 역시 대마 종자를 재배하는 캐나다의 모든 땅을 관리하며 대마 종자 원산지증명서를 발행하는 기관으로, CSGA 인증 대마 종자는 캐나다 `혈통 종자`라고 불리고 있다.
뉴트리코어 대마종자오일은 이처럼 국제적으로 인정 받는 햄프씨드 원료를 사용하여 오일을 추출했기 때문에 더욱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캡슐 하나당 1100mg의 고함량 대마씨오일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울러 햄프씨드 재배, 수확, 탈각, 추출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한 곳에서 진행하는 `원스톱시스템(WCS)`으로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전 공정을 48시간 이내 마무리하여 대마오일이 공기 접촉에 의해 산패되는 것을 막고 신선도를 높였다.
이러한 뉴트리코어 대마종자유는 화학적 공정 없이 냉압착 추출 제조법을 사용해 영양소 파괴가 적을 뿐 아니라, 대마씨를 단 한 번만 짜내는 마이크로 필터링 공법으로 슬러지(찌꺼기) 걱정 없는 순수 식물성 대마오일을 섭취할 수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뉴트리코어의 대마오일은 화학성분 없이 제조한 NCS 제품으로, 한국식품과학연구원이 발급한 잔류용매 5종 불검출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잔류농약 473종과 중금속 4종에 대해서도 불검출 판정을 받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