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KON) 김진환이 팬 소통 중심의 공연 `온에어 스핀오프(SPIN-OFF)` 출연을 확정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진환은 오는 6월 30일부터 서울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펼쳐지는 `온에어 스핀오프`에 출격한다. 김진환이 팬데믹 이후 오랜만에 팬들과 한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게 된 만큼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김진환은 오는 7월 20일, 7월 23일, 7월 28일, 7월 30일, 8월 4일, 8월 7일 총 여섯 차례 `온에어 스핀오프` 무대에 오른다. 보이는 라디오 DJ 역할을 맡은 김진환은 극 중 다양한 코너를 소화하는 동시에 온·오프라인 관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이 그간 만날 수 없던 스타와 팬의 그리운 마음을 달래준다는 의도를 품은 만큼 김진환의 출연은 더 큰 의미를 가졌다. 팬들의 요청 사항을 들어주는 `꿀떡 흥신소`, 관객과 실시간으로 이야기하는 `꿀단지 우체통` 코너 등이 그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김진환의 뛰어난 가창력과 감미로운 음색은 물론 그간 갈고닦은 연기력까지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콘과 그의 팬들뿐 아닌 공연을 사랑하는 모든 관객에게 색다른 관전 포인트가 되기 충분하다.
지난 2008년 초연을 올린 뮤지컬 `온에어`는 올해 4월 시트콤과 보이는 라디오, 뮤지컬 형식을 결합한 `온에어- 비밀계약`으로 재탄생됐다. `온에어- 비밀계약`은 공연 당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던 라디오 장면을 재구성해 `온에어 스핀오프`로 돌아오게 됐다.
`온에어 스핀오프`의 티켓은 25일 오후 2시 티켓링크 사이트에서 오픈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글로벌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