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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대세 디저트...껌도 아이스크림도 아닌 이것

디저트 매출 전년비 23.2%↑…마카롱 45.7%↑
"한 입 크기와 달콤한 맛, 밝은 색감에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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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쥬쉬아마카롱
편의점 디저트 시장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와 달콤한 맛, 밝은 색감이 강점인 마카롱이 대세로 떠올랐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쥬쉬아마카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쥬쉬아마카롱`은 롯데제과 장수 껌인 쥬시후레쉬,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맛을 각 1입씩 총 3입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껌의 향료를 그대로 사용하여 오리지널 껌의 맛을 완벽히 구현했고, 밝은 색깔에 달콤하고 상큼한 맛으로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포부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6/23) 디저트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대비 23.2% 증가했는데, 이중 마카롱 상품군이 45.7% 늘어난 점이 눈에 띈다.

가장 인기있는 품목은 `민트초코마카롱`으로 지난 5월 말 출시이후 6월 기준 전체 디저트 판매 1위에 올라있다.

지난 16일 콜라보 상품으로 출시된 `찰옥수수마카롱`은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의 맛을 그대로 녹여냈는데 공개 일주일 만에 디저트 판매 3위에 올랐다.

장여정 세븐일레븐 디저트담당MD는 "앞으로도 편의점 마카롱은 개성이 돋보이는 상품들이 주력으로 시장을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 마카롱 3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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