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39.86

  • 50.73
  • 1.24%
코스닥

924.37

  • 14.46
  • 1.54%
1/8

보헤나300,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보헤나300,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라우에서 출시한 보헤나300이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식품(생수)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보헤나300은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로, 평상 시 마시는 물로 간편하게 부족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영양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인구 10명 중 8명은 필수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미네랄이 부족한 상태이며 미네랄은 식습관이나 생활환경에 따라 누구나 부족할 수 있지만, 특히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식사량과 흡수율에 따라 결핍될 위험도 높아진다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프라우에서 출시한 보헤나300은 해양심층수 중 가장 높은 미네랄 수치인 경도300 이상으로 2020년 유럽까지 통용되는 EQM 인증을 포함, 미국FDA 인증, 아토피 친환경 인증 등 약 10여가지의 인증을 통과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미네랄 밸런스가 인체의 체액 속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비율과 유사한 3:1:1 비율로 섭취 시 몸 속 흡수가 빠르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미네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생각하며 제품을 출시했다. 이에 미네랄 부족으로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데 이번 수상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미네랄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