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보헤나300,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 수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프라우에서 출시한 보헤나300이 `2021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식품(생수)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보헤나300은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로, 평상 시 마시는 물로 간편하게 부족한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영양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전체 인구 10명 중 8명은 필수 5대 영양소 중 하나인 미네랄이 부족한 상태이며 미네랄은 식습관이나 생활환경에 따라 누구나 부족할 수 있지만, 특히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 식사량과 흡수율에 따라 결핍될 위험도 높아진다고 한다.

이러한 가운데 프라우에서 출시한 보헤나300은 해양심층수 중 가장 높은 미네랄 수치인 경도300 이상으로 2020년 유럽까지 통용되는 EQM 인증을 포함, 미국FDA 인증, 아토피 친환경 인증 등 약 10여가지의 인증을 통과했다.

또한 해당 제품은 미네랄 밸런스가 인체의 체액 속 마그네슘, 칼슘, 칼륨의 비율과 유사한 3:1:1 비율로 섭취 시 몸 속 흡수가 빠르다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미네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생각하며 제품을 출시했다. 이에 미네랄 부족으로 다양한 질병에 노출될 수 있는데 이번 수상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미네랄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